본문 시작
【서포터즈】2022학년도 2학기 인권 서포터즈 3회기 (건국대학교 서포터즈 연합 운영)
- 인권센터
- 조회 : 355
- 등록일 : 2022-10-02
【2022학년도 2학기 인권 서포터즈 3회기 활동】
1. 일정 : 2022. 9. 27.(화) 17:00 ~ 19:00
2. 장소 : 경영항공관 SPACE K 취/창업동아리실
3. 참여자 : 20명
- 한국교통대학교 서포터즈 10명: 서포터즈 단원(10명), 담당자 (1명)
- 건국대학교(글로컬캠퍼스) 서포터즈 9명: 서포터즈 단원(7명), 담당자(2명)
- 인권강사 1명
4.진행내용
: 각 대학 서포터즈 소개
: 인권교육
: 활동지 작성(나의 미래 직업과 소망등)
※ 이번 연합운영을 계기로
- 대학 인권 서포터즈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상호교류
- 인권 서포터즈 현안에 대한 정보 교류
- 향후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 모색
- 인권증진 프로그램 공동 운영등이 점차적으로 확대되고 활성화 될 것이라 예상해 봅니다.
바쁜 시간을 쪼개어 늦은 시간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신 건국대학교(글로컬캠퍼스) 서포터즈 단원 여러분과
담당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.




